HOME > 게시판 > 자유게시판/연수후기

 
작성일 : 15-03-06 01:03
안녕하세요!! 저 기억 하시나요?
 글쓴이 : Angel
조회 : 1,973  

우와...원장님 안녕하세요!
저 9년 전, 초등학교 5학년때
2년간 일로일로에서 머물며 아테네에서 공부했었던 Angel이에요ㅜㅜ
기억 하실련지....

진짜 아테네도, 쌤들도, 그때 함께 했던 친구들도 너무너무 그리워요...
그때 당시엔 휴대폰은 물론 이메일도 잘 쓰지 않던 때라 한국 오면서 다들 연락이 끊겨버렸네요...

저랑 같이 갔었던 Nancy도 기억 하시나요?
Nancy랑은 원래 한국에서부터 알던 사이라, 지금까지도 쭉 연락하고 지내요.
지난달에도 만나서 필리핀에서 추억들 얘기 엄청 했었는데...진짜 그리워요ㅜㅜ


저기 밑에 Delike 가 남겨놓은 글도 홈페이지 구경하다 우연히 봤어요!
저만 향수에 젖어있던건 아닌가봐요ㅎㅎ


옛날에 만났던 인연들 진짜 너무너무 그리운데...
혹시 Jason, Brian, Helen 등등 연락처나 이메일까진 아니더라도...한국이름이라도 알 수 있을까요?
너무 오래되서 어려울려나요...ㅠㅠ

거기에선 항상 영어이름으로 불렀어서, 페이스북이나 등등 한번 찾아보려고 해도 어렵네요ㅠㅠ
그냥 추억의 일부분으로만 덮어놓기에는 아테네에서의 기억들이 너무 그리워요ㅜㅜ


아, 또 T.Lizannie 랑 T.Ryan 이메일 알려주실 수 있나요??


사진첩 가보니까 옛날 사진들 많더라고요...ㅎㅎㅎ
사진은 최근 저랑 넨시에요!


아테네어학… 15-03-18 11:14
답변 삭제  
안녕하세요..

답글이 늦었습니다.  Mike원장님도, 선생님들께도 올려주신 사진 보여드리니 너무너무 반가워 하시네요..
우선 오랜만에 찾아와서 인사 나눠주셔서 감사드려요~~

T. Lizaniee & Rhyn선생님이 사진 보시더니..깜짝 놀라시는데요...너무 많이 달라 졌다구요...^^

선생님들 이메일 알려 드릴께요..연락해보세요..

T. Lizaniee- lizuy0913@yahoo.com
T. Rhyn- sparta.rhyn@gmail.com

그리고 기록이 너무 오랜전이라 마이크 원장님도 친구들 영어 이름은 기억하시는데..한글이름을
기억하시지 못하네요..--;;

작년에 Jason, Helen어머님들은 일로일로에 잠깐 방문 하셨었다고 하시네요..^^

늘 아테네에 좋은 기억,추억 갖고 계셔서 감사드려요~^^
기회되면 다시 일로일로 아테네로 오세용~~
 
 

Total 193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공지 아테네인들의 최근 소식이나 연수후기를 전하는 게시판입니다. 아테네지기 04-12 4662
193 알바 대모집! 당일일당 17만원지급 이경 12-07 12
192 본업 하면서 틈틈히 벌수 있는 재택부업! 본업 하면… 11-26 15
191 ㅇH 인 ㄷH 행 rfwewe 11-23 20
190 안녕하세요 Bill 입니다 (1) 송인상 04-29 274
189 안녕하십니까 (1) 고영준 10-23 1441
188 크리스탈입니당~ (1) 유영진 09-28 1564
187 연수를 끝마친 뒤에 (1) 임채형 09-13 1881
186 12주 마치고 후기... (1) 김성수(TOM… 02-08 3536
185 원장님 거진 10년만인거 같아요 ~ 잘지내시죠!! 레몬 11-05 3284
184 한 달이 하루같이 지나갔네요[2016년 연수 후기] (1) 김성민 10-28 1931
183 No.1 어학원 (1) 윤수민 05-05 1694
182 2013,14,15년도 연수 받은 학생입니다. 이성훈 03-19 1091
181 역시 우리 아테네 학생 Joseph 민경욱 학생!! 아테네지기 03-13 758
180 안녕하세요! (4) June 02-17 598
179 안녕하세요 원장쌤! 정재헌 09-22 777
178 꼭 한번 다시오고싶은 학원 김지수 09-18 716
177 8주후 8주연장하며... (완도 차승원) 아테네지기 08-19 794
176 16주 과정을 마치며 (Chuck) 아테네지기 08-19 643
175 초딩 둘에 할머니 두돌배기 아기까지 데리고 온 단기어학연수! damdam 07-21 1246
174 학생매니저(근로장학생관련) (1) 염동준 05-22 14
173 학생매니저에 관해서 (1) 최탄 05-20 13
172 안녕하세요!! 저 기억 하시나요? (1) Angel 03-06 1974
171 질문하나드릴게요^^ 김다운 02-05 7
170    답변드립니다. (1) 아테네지기 02-09 5
169 안녕하세요 원장님^^ (3) 김민희 01-27 19
168 제 꿈을 이룰수있게 도와준 아테네학원 감사합니다.^^ 전대용Clyd… 12-07 1089
167    제 꿈을 이룰수있게 도와준 아테네학원 감사합니다.^^ 아테네지기 12-10 811
166 16주 어학연수 를 마치며... Ted Yoo 11-01 1140
165    Mr. Ted씨... 아테네지기 11-04 878
164 연수 후기 김재민 10-22 893
 1  2  3  4  5  6  7